당신의 현재 위치: / MB 아기 포대기와 담요
PDF 서식
  • 설명
    규격
    brand: miracle baby
    고품질 양면 담요 : 부드러운 플란넬로 만들어진 이불은 아기의 피부를 편안하고 차분하게 만들어주고 아기의 안정감을 높여주고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편안하고 세련된 디자인: 이 담요는 통기성이 좋은 항알레르기성 폴리에스테르 충전 섬유로 만들어져 가볍고 따뜻하며 아기에게 적합하며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이불은 통기성이 좋고 편안한 원단으로 만들어져 과열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전체 기능: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욕 타월, 수유용 담요, 쿠션 담요, 게임용 담요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유모차 커버, 유모차 우산 등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내구성: 이불은 기계 세척이 가능하며, 변형되지 않으며, 반복 세탁 후에도 색이 바래거나 변형되지 않습니다. 110*150cm, 78*100cm의 더 많은 사이즈가 있습니다.

    생태와 건강: 생태와 건강: 모든 단계의 포괄적인 생산은 안전과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우리의 감독하에 있습니다. 당신은 매일 밤 잠자는 동안 당신의 아기를 문제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miracle baby® 밍키 베이비 담요, 코랄 베이비 코튼 담요 부드럽고 따뜻한 유아용 스웨들 랩 침낭, 가역 남녀공용 유아 신생아 선물

고급 품질의 패브릭
저희 아기 담요는 부드러운 원단으로 아기 피부에 더 잘 맞습니다. 각 유아용 담요는 아이가 좋아할 만한 도트 있는 뒷면이 있는 이중 레이어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사이즈
밍키도트 이불 2사이즈
판매:
10003
KRW
₩40,900
₩69,900
41% OFF
    원하는 정보를 선택해주세요.X
+
-
(800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에게
예상 배달 시간.:
배송을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세요.
또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아마존 CA에서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