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현재 위치: / MB 유아 왜출가방
PDF 서식
  • 설명
    • 올인원 베이비 접이식 침대 및 탈의대 : 아기가 기저귀를 갈아주거나 언제든지 눕고 쉴 수 있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제공하며, 외출 시에는 카 트렁크에 착탈식 기저귀 교환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기에게 안전하고 깨끗하며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합니다. 대용량 저장 공간은 당신의 필요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패셔너블한 백팩, 메신저백, 핸드백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기능 주머니: 기저귀 가방 배낭에는 많은 주머니가 있고 과학적인 칸막이가 있어 기저귀, 크림, 물티슈 등과 같은 모든 필수 물건을 넣을 수 있고, 절연 3병 주머니가 있어 병을 따뜻하거나 시원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대용량으로 노트북이나 유축기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아기 기저귀 가방에는 이동 중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으며 엄마와 아기를 위한 모든 것을 담을 수 있습니다. 기저귀 가방은 완벽한 여행 도우미입니다. 
    • 접이식 디자인: 배낭을 여행용 요람으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독점적인 게임과 아기를 위한 수면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늘진 천으로 된 배낭; 아기의 눈을 햇빛으로부터 보호하세요. 이 완벽하고 실용적인 해결책은 엄마들이 아기의 모든 여행을 더 쉽게 할 수 있게 해준다. 더욱 편안해진 침목의 측면 패널은 통기성이 좋은 구조 그물코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두 개의 펜스 또한 안전 보호를 제공합니다.
    • 고품질 내구성 소재: 이 기저귀 가방은 고품질 옥스포드 천 방수 원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3 in 1 휴대용 백팩의 외부 표면과 메쉬 쿠션은 부드럽고 먼지와 얼룩에 강합니다. 엎질러진 물건은 닦기 쉽습니다. 더 나은 변형 방지 및 찢어짐 방지 효과가 있습니다. 아기와 외출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모든 걱정을 해결할 수 있으며 인생을 매우 단순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완벽한 베이비 샤워 선물입니다.

기저귀 가방 배낭, 기저귀 교환대가 있는 휴대용 여행용 엄마 가방, 접이식 아기 침대가 있는 다기능 아기 요람 유아용 기저귀 배낭

유아용 접이식 침대 및 탈의실은 기저귀를 갈아주거나 아기가 언제든지 누워서 쉬게 할 수 있는 안전하고 위생적인 공간을 제공하며, 외출 시 차량 트렁크에서 탈부착 가능한 기저귀 교환대로 사용할 수 있다.
판매:
10082
KRW
₩66,900
₩139,000
52% OFF
    원하는 정보를 선택해주세요.X
+
-
(320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에게
예상 배달 시간.:
배송을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세요.
또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아마존에서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