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현재 위치: / MB 아기 포대기와 담요
PDF 서식
  • 설명
    규격
    brand: miracle baby
    • 가장 기억에 남는 아기 월간 이정표 담요 선물: 여러분은 아직도 갓 태어난 아기 딸들이 추억을 기억할 수 있는 이정표 담요를 찾고 있나요? 이 프리미엄 고품질 여자 아기 담요는 부모와 아기가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아기의 성장 과정을 사진으로 찍고 사랑스럽고 소중한 사진들을 많이 간직하면 여러분에게 많은 사랑을 가져다 줄 것이고 부모와 자식 간의 관계와 감정을 개선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아기의 성장을 포착하고 추적합니다(일/주/월/년): 우리가 알다시피, 아기들은 항상 눈 깜짝할 사이에 자란다, 부모들은 아기가 어렸을 때 어떻게 생겼는지 기억할 수 없다. 그래서 그것이 우리의 아기 이정표 담요 소녀가 아기들을 위한 모든 순간을 포착하고 추적하는 훌륭한 선물이 될 수 있는 가장 좋은 이유입니다. 아기의 미소를 즐기고, 아기 달 이불 위에서 사진을 찍고, 친구들과 공유하고, 기념품으로 SNS에 올리세요.
    • 유기농 슈퍼 소프트 플란넬 플리스 베이비 마일스톤 블랭킷 : 저희 베이비 월간 마일스톤 블랭킷은 프리미엄 플란넬 플리스 소재로 제작되어 아기 피부에 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엄청 부드럽고, 두껍고, 고급스러워요. 이렇게 귀엽고 부드러운 개인화된 여자 아기 담요는 비단 같고 부드러우며, 사용하지 않으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여러분의 상상을 완전히 뛰어넘을 것입니다. 이와 함께 베이비 마일스톤 담요걸은 여아를 위한 편안하고 포근한 환경을 제공할 것이다.
    •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포즈를 만들 수 있는 완벽한 빅 사이즈와 다기능: 우리의 개인화된 아기 보육원 포대기는 60인치 x 40인치로 아기가 누울 수 있을 만큼 커서 아기들을 위해 귀엽고 아름다운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고 하이라이트를 기록할 수 있다. 그리고 마일스톤 블랭킷걸은 초다기능으로 완벽한 스웨들 블랭킷, 수유 커버, 놀이 매트, 베이비 샤워 선물 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100% 애프터서비스 : 본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무조건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님의 행복과 도움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베이비 마일스톤 담요가 마음에 들지 않으신다면, 저희는 귀하의 제품을 보증하고 전액 환불해 드리거나 의심의 여지 없이 새 것을 보내드립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24시간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아기 월간 이정표 담요, 소녀와 소년을 위한 프리미엄 플란넬 양털 아기 이정표 담요, 아기 사진 배경막 담요.

베이비 월간 마일스톤 담요, 프리미엄 플란넬 플리스 베이비 마일스톤 담요, 베이비 사진 배경 베이비 여아 신생아 사진 60*40인치(150*100cm)
판매:
10021
KRW
₩40,900
₩69,900
41% OFF
    원하는 정보를 선택해주세요.X
+
-
(480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에게
예상 배달 시간.:
배송을 원하는 국가를 선택하세요.
또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구매하세요.:
아마존 CA에서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