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협정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뜻은 다음과 같습니다.
1.1. 비밀번호 – 계정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는 과정에서 승인을 받기 위해 필요한 일련의 영숫자 문자로, 등록 프로세스 중에 고객이 독립적으로 설정합니다.
1.2. 고객 – 완전한 법적 능력을 가진 자연인, 그리고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조항에서 규정하는 경우, 제한된 법적 능력을 가진 자연인, 법률적 능력을 부여한 행위, 판매 계약을 체결하려는 행위를 한 법인 또는 법인격이 없는 조직 단위또는 전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합니다.

1.3 소비자 – 판매 계약 또는 전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의 체결이 사업 또는 전문 활동과 직접 관련이 없는 자연인.
1.4. 계정(고객 계정) – 온라인 스토어에서 고객의 주문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는 스토어의 하위 페이지.
1.5. 제품 – 고객과 판매자 간의 판매 계약의 대상인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동형 제품.
1.6. 규정 – 온라인 상점의 규정입니다.
1.7. 등록 – 서비스 공급자가 스토어 웹 사이트에 제공한 등록 양식을 사용하여 고객 계정 생성과 관련된 일회성 조치를 수행합니다.
1.8. 온라인 스토어(STORE) – 서비스 프로바이더의 온라인 스토어(https://miracle.baby)를 통해 고객이 판매 계약 또는 전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1.9. 판매자 – Yichang Lanqier Garment Co., Ltd., Dongshi Industrial Zone, Zhijiang, Yichang City, Hubei Province, China, 사회 신용 코드914205830581193894, 이메일: au@miracle.baby, 전화 번호: (+86) 717 4109041.
1.10 웹 사이트 – 서비스 공급자, 판매자 또는 고객.
1.11 판매 계약(계약) – 판매자 및 소비자와의 제품 판매를 위한 계약.
1.12 전자 서비스 – 서비스 공급자가 온라인 상점을 통해 전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
1.13 판매자 – Yichang Lanqier Garment Co., Ltd., Dongshi Industrial Zone, Zhijiang, Yichang City, Hubei Province, China, 사회 신용 코드914205830581193894, 이메일: au@miracle.baby, 전화 번호: (+86) 717 4109041.
1.14 주문 – 고객의 의사 선언은 제품 판매 계약의 체결 및 필수 조건 결정을 직접 목표로 합니다.
일반 조항
2.1. 본 규정의 조항은 법률의 의무 규정에 따라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의 권리를 배제하거나 제한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규정의 조항들이 위에 언급된 규정들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후자의 조항들이 적용된다.
2.2. 규정은 고객의 온라인 상점 사용에 대한 규칙을 정의합니다.
2.3. 이 규정은 온라인 상점에서 판매 계약을 체결하기 위한 조건을 규정합니다.
2.4. 온라인 스토어가 운영하는 Yichang Lanqier Garment Co., Ltd., Dongshi Industrial Zone, Zhijiang, Yichang City, Hubei Province, China, 사회 신용 코드914205830581193894, 이메일: au@miracle.baby, 전화 번호: (+86) 717 4109041.

2.5. 서비스 제공자는 온라인 상점을 통해 다음과 같은 전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6. 온라인 스토어의 고객 계정
2.7. 고객이 온라인 상점에서 주문을 제출할 수 있는 대화형 양식입니다.
2.8. 뉴스레터
2.9. 서비스 공급자가 사용하는 ICT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는 데 필요한 최소 기술 요건: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컴퓨터; – 이메일 접속. – 권장 화면 해상도는 1024 × 768 픽셀입니다. – 웹 브라우저: JavaScript 및 쿠키가 활성화된 Internet Explorer 버전 7.0 이상, JavaScript 및 쿠키가 활성화된 Mozilla Firefox 버전 3.0 이상 또는 Google Chrome 버전 8 이상.
2.10 고객은 불법 콘텐츠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
2.11 고객은 사실과 일치하는 자료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2.12 고객은 제3자의 개인 권리와 지적 재산권을 고려하여 법과 도덕에 따라 온라인 상점을 이용할 의무가 있습니다.
전자 서비스 제공
3.1. 서비스 제공자는 본 규정에서 정한 조건 및 한도 내에서 매장에서 전자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합니다. 서비스 제공자에 의한 전자 서비스 제공은 무료입니다.
3.2. 전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 체결 조건:
3.3 온라인 스토어에 고객 계정을 보관하는 것으로 구성된 전자 서비스 제공 계약은 등록 시 체결됩니다.
3.4. 등록을 완료하려면 고객은 등록 양식에 이름과 성, 주소(거리, 집 번호, 마을 및 우편 번호), 전자 메일 주소, 연락처 전화 번호 및 암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3.5.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서를 제출할 수 있는 전자적 대화형 양식의 제공으로 구성된 전자 서비스 제공에 대한 계약은 위 서비스 사용 시작 시(장바구니에 제품 추가)에 체결됩니다.
3.6. 온라인 스토어에 고객 계정을 보관하는 것으로 구성된 전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이 무기한 체결됩니다. 온라인 스토어에 주문을 넣을 수 있는 전자 대화형 형식의 제공으로 구성된 전자 서비스 제공 계약은 제한된 시간 동안 체결되며 주문과 함께 종료됩니다.
3.7. 전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 종료 용어:
3.8. 고객은 7일간의 통지 기간 없이 언제든지 무기한 전자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9. 서비스 제공자는 고객이 특히 불법 콘텐츠를 제공하는 경우, 고객이 객관적으로 심각하거나 지속적으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무기한 전자 서비스 제공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위반은 객관적이고 불법이어야 한다. 기한을 정하여 위반행위를 중지 또는 제거해 달라는 항소가 하나 이상 실패한 후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이 경우 해지는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후에 효력이 발생한다.
3.10. 당사자가 무기한으로 체결한 전자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종료는 계약 기간 동안 당사자가 획득한 권리나 이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11. 전항에도 불구하고 양 당사자는 양 당사자의 합의에 따라 언제든지 전자적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판매 계약 체결 조건
4.1. 온라인 상점의 웹사이트에 인용된 제품에 대한 광고, 가격 목록 및 기타 정보, 특히 제품 설명, 기술 및 성능 특성 및 가격은 의미 내에서 계약을 체결하기 위한 초대입니다.
4.2. 온라인 스토어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제품의 가격은 한국돈로 표시되며 VAT 및 관세를 포함한 모든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 가격에는 배송 비용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4.3. 온라인 상점 웹사이트에 표시된 제품의 가격은 고객이 주문한 시점에 구속력이 있습니다. 이 가격은 고객이 주문한 후 개별 제품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온라인 상점의 가격 변경에 관계없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4.4. 대화형 양식을 통해 제품에 대한 판매 계약을 체결하려면 온라인 상점의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제품을 선택한 후 고객에게 표시되는 메시지에 따라 대화형 양식을 사용하여 주문하십시오.
4.5. 주문 시, 주문에 필요한 다음 데이터를 제공해야 합니다. 전체 이름, 주소(거리, 집 번호, 마을 및 우편 번호), 연락처 전화번호, 제품 수량, 제품 배송 장소 및 방법, 결제 방법.


4.6.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대화형 양식을 통해 주문이 접수됩니다. 4.7. 주문을 한 후 판매자는 즉시 (1) 고객의 진술을 구속하는 영수증을 확인하고 (2) 실행을 위해 주문을 수락합니다. 이 시점에서 판매 계약이 체결됩니다. 주문 접수 확인 및 실행 수락은 주문 시 고객이 지정한 전자 메일 주소(이메일 주소)로 해당 메시지를 전송하여 이루어집니다.
4.8. 대화형 양식을 사용하여 주문할 때 주문 제출까지 고객은 양식에 입력된 데이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고객은 화면에 표시된 프롬프트와 온라인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따라야 합니다.
배달
5.1. 판매 계약이 체결된 경우 판매자는 주문을 받은 날로부터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배송을 준비합니다.
5.2. 판매자는 고객의 선택에 따라 주문 시 지정된 배송업체 또는 우편으로 제품을 배송합니다.
5.3. 제품 배송은 중화민국 영역에서 가능합니다.
5.4. 배송료는 주문 과정에서 명확하게 표시됩니다.
지불
6.1. 판매자는 다음과 같은 지불 방법을 제공합니다: 신용 카드, 페이팔
불만 처리 절차
7.1. 제품의 판매 계약 불이행에 대한 불만
7.2. 판매자는 지정된 범위 내에서 제품이 판매 계약을 준수하지 않아 전문적인 활동이나 비즈니스와 무관한 목적으로 제품을 구매한 자연인인 고객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7.3 제품이 판매 계약을 준수하지 않는 것에 대한 불만 사항은 주소 A5, 4층, Yunjisuan Building, No. 57-6 Fazhan Road, Xiling District, Hubei Prvoince, China, 443000.
또는 이메일(au@miracle.baby)을 통해 판매자는 늦어도 14일 이내에 불만 사항을 즉시 처리합니다.
7.4. 불만 사항에 대한 판매자의 답변은 고객이 지정한 주소로 또는 고객이 제공한 기타 방식(예: 전자 방식)으로 발송됩니다.
7.5. 판매자는 보증이 적용되는 제품의 경우 이러한 권리가 보증 카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행사되어야 함을 알립니다. 판매된 제품에 대한 보증은 제품의 판매 계약 불이행에 대한 판매자의 책임과 관련된 고객의 권리를 배제, 제한 또는 정지하지 않습니다.
7.6 전자서비스 제공에 관한 불만 및 온라인 스토어 운영과 관련된 기타 불만사항
7.7. 전자서비스 제공 관련 민원 및 온라인 스토어 운영 관련 민원은 중국 후베이성 이창시 시링구 파잔로 57-6번지 윤지수안빌딩 4층 A5호실로 서면으로 신고할 수 있다.
 또는 au@miracle.baby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7.8. 불만사항 통지서의 내용에 불만사항의 주체와 관련된 정보와 사실, 특히 부정행위의 발생 유형 및 일자, 연락처 정보를 최대한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서비스 제공업체의 불만사항을 보다 쉽게 고려하고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7.9. 불만 사항은 늦어도 14일 이내에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즉시 고려됩니다.
7.10. 불만 사항에 대한 서비스 제공업체의 응답은 청구 통지서에 명시되거나 고객이 달리 제공한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전송됩니다.